본문 바로가기
컨텐츠 캐슬/방송,연예인,글로벌

싱어게인 63호 찐무명 이무진 유명길 걷자!(서울예대 복도, 싱어게인 방영시간)

by 리뷰개 2020. 11. 24.

싱어게인 프로그램이 장안의 화제입니다.

오랜만에 덕질할만한 좋은 프로그램이 나왔다는 호평 일색.

진행자 이승기도 너무 잘하는데,

패널들도 맘에 들어요 ㅎㅎ

 

거기다 가장 최고인 것은

출연진들이죠.

 

저는 찐무명조에 '이무진' 가수의 기타소리, 그리고 '여보세요' 네 음절에 

마음이 뿌셔져버렸습니다..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출연진 방영시간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은 jtbc에서 월요일 밤 10시30분에 방송하는데,

11월 16일 월요일 첫방송 하자마자 네이버 실검 장악-

11월 23일 월요일 첫방송 마치고 나서도 화제성 단연 으뜸입니다 ㅎㅎ

 

출연진: mc 이승기,

시니어 심사위원: 유희열, 이선희, 전인권, 김이나,

주니어 심사위원: 규현, 선미, 이해리, 송민호

연출은 슈가맨의 연출분께서 하신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수많은 가수분들이 이름이 아닌, 활동명이 아닌, 숫자로 출연합니다.

그들은 노래를 하고 8명의 심사위원 중 6명에게 어게인을 받으면 합격, 4~5개 보류, 그 이하 탈락입니다.

(심사위원이 부활시키는 슈퍼어게인 쿠폰? 이 있어요!ㅋㅋ) 

 

찐무명 이무진 싱어게인 63호 1화 최고시청률

찐무명조 63호가 이번주에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의 이름 이무진!

youtu.be/lJPALoI4Y8I

한영애 가수의 '누구없소' 를 부르는데요.

기타 소리가 일단 홀리게 하고요;;

 

'여보세요~ 거기 누구 없소'

라고 하는 첫 소절.

 

규현은 '여보세요~ 에서 이미 끝났다'라고 심사평을 합니다 ㅎㅎ

모든 심사위원에게 어게인을 받은 ... 63호 당신... 대체 뭐야 대단해..

 

이 63호분 나오실때 시청률 엄청났다고 하네요

 

이무진님은 자신에 대해 소개할때

 

나는 노란 신호등 같은 가수다 라고 하셨어요.

 

빨간 신호등과 파란 신호등 사이에 끼어 3초라는 찰나의 순간을 빛내는 노란 신호등을 보니 본인 자리가 많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기회가 닿을 때마다 최선을 다해 빛내는 모습이 감동적이고 자신과 닮았다는 ....

 

엄청 문학적이시네요 ㅎㅎ

 

사실 이무진님은 9월달 이미 유튜브에서 자신의 재능으로 엄청난 조회수를 찍으셨는데,

서울예대 복도에서 부른 커버곡이 대박을 친겁니다!

 

https://youtu.be/hhxm1s_v_HA

영상의 제목은서울예대 그 유명한 복도

라는 영상이구요 ㅋㅋ

갑자기 시작하는 음악이 난데없이 너무나 고퀄이라서 사람들 빨려들어가버리고

서울예대 부럽다 가고싶다 이런 반응도 상당히 있었습니다. 

 

이무진님은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실 것 같은데요, 싱어게인에서는 그 외에도 재주소년님, 유미님 등등 이미 유명하셨던분들이 무명가수전에 나오시기도 했고

자기만의 매력을 갖춘 분들이 워낙 많으셔서 트로트 열풍에 조금 지치신(?) 한국 대중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느낌입니다.

 

63호 이무진님 나이?

 

사실 이름도 안 밝히고 나오시는 분들의 나이와 정보를 얼마나 알겠어요 ㅎㅎ

그러나 톱스타뉴스 기자님의 기사를 보니, 대략 20-30대 사이일 듯 합니다!

 

"63호 가수의 정체는 올해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입학한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으로 알려졌다.

이무진은 서울예대, 동아방송대, 서경대, 명지전문대 4개 대학의 실용음악과에 모두 합격한 뛰어난 실력자로 전해졌다.

이무진의 나이는 2~30대로 추정되고 있다.
출처 : 톱스타뉴스(http://www.topstarnews.net) "

 

너~무나 실력자이신 당신, 앞으로 승승장구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