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텐츠 캐슬/방송,연예인,글로벌

쇼미더머니9 미란이 정리! (나이, 이화여대, 인스타그램, 머쉬베놈)

by 인턴뱁새 2020. 12. 1.

출처 = 미란이 인스타그램 캡처

안녕하세요 리뷰새입니다. 오랜만에 쇼미더머니9을 보면서 덕질중이라, 미란이 정리본을 들고왔습니다.

미란이는 쇼미더머니9에서 현재 살아남은 유일한 여성참가자로, 머쉬베놈과 함께 팀을 이루어 미션을 하는 중인데요,

조만간 1:1 배틀에선 어떤 노래를 선보일지 기대가됩니다.

 

그럼 이제 미란이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미란이 나이, 미란이 이름 이유

미란이는 9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입니다. 

미란이는 명탐정 코난에 나오는 캐릭터 라미란 아니고 유미란에서 이름을 따왔다고합니다.

그래서 미란이의 첫 데뷔 곡도 명탐정 이라는 제목입니다.

미란이 키는 163cm 정도라고 합니다.

 

아래가 미란이의 첫 데뷔곡 명탐정인데요, 착장도 코난처럼 귀엽게했네요 ㅎㅎ

 

이때부터 vvs같은 느낌의 곡이 잘어울린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ㅋㅋ

먼치맨과 같은 연습실을 쓴다고하던데 절친한 사이인듯합니다.

 

미란이 이화여대 , 힙합명문대학이 되어버린 이대

미란이는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힙합하는 이대생은아싸??? 이화여대에서 살아남기 vlog를 올리면서

본인의 학벌을 밝힌바 있습니다.

사실 다른 여성 랩퍼인 퀸와사비와 케리건메이도 이화여대 출신이라서 이대는 힙합명문대학으로 불리게되었네요

 

미란이 떡상 각, VVS 지렸다.

미란이의 노래는 쇼미더머니9에서 불렀던 tictac만 들어봤었는데, VVS가 미란이의 에너지와 음색에 

적절하게 맞아들어갔던 것 같습니다.

가사도 솔직하고 진솔하게 써서 들으면서 괜히 뭉클하고 감동을 받게 되더라구요.

머쉬베놈과 미란이의 호흡도 굉장히 잘맞았고, 머쉬베놈을 만나면서 미란이가 조금 더

실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된 것 같네요 (일부에서는 머쉬베놈의 프로듀서 능력을 미란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도 ㅋㅋ)

 

 

"보여줘야겠어, 내가 망할거랬던 놈들에게도 내가 잘될 거라 했던 너에게도 다 할게 최선 갈아끼워 다 새거~"

"Way up way up I can't take anymore 성공과 실패 중에 택1을 해라너"

"내가 뭐라했어 mom 꺼내겠다고 포차"

등등 진솔하고 와닿는 가사를 많이 선보였습니다.

 

사실 2차때 미란이가 가사를 절어서 팀에 큰 피해를 줄뻔했는데,

다행히 vvs에서 실력을 발휘해서 이제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듯 해요!

 

미란이 인스타그램

출처 = 미란이 인스타그램 캡처

 

미란이는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사진과 활동내용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중입니다.

특허처럼 눈에띄는 형형색색의 머리가 아주 빛을 내고 있네요

뭔가 이화여대 퀸와사비와 비슷한 느낌이네요 머리색으로 특색을 살리는...?!

저런 색이 잘어울리기도 쉽지않을 듯 합니다. 미란이 최고..

 

출처 = 미란이 인스타그램 캡처

이것은 가장 처음에 미란이가 명탐정이라는 곡을 시작할 때 찍은 프로필 사진으로 추측됩니다.

현재 네이버 인물검색에서도 해당 프로필 사진을 쓰고 있지요 ㅋㅋ

 

머쉬베놈과의 사진도 인스타그램에 올라가있는데요, 둘은 머란남매라고 불리우며 현재 환상의 케미를 보이고있습니다.

다들 미란이가 머쉬베놈을 만난것이 미란이 랩인생(?)에서 엄청난 사건이라고 말하고 있지요

미란이가 머쉬베놈을 만나고 몇주만에 폭풍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이지요

 

미란이 인스타그램 주소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현재 미란이는 6만7천명의 팔로워가 있고, 본인의 유튜브 채널도 홍보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