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텐츠 캐슬/K드라마, 영화,웹드

보건교사 안은영 , 올 가을 초기대작 공식티저 공개(정유미X남주혁)

by 리뷰개 2020. 8. 25.

넷플릭스, 요새 엄청난 작품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9월에는 한국팬들의 엄청난 기대를 받고 있는 드라마가 대기 중인데.

정세랑 작가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시나리오를 집필한 듯합니다

보건교사 안은영. 9월 25일 대개봉(?)!!

출처 더쿠 

보건교사 안은영 줄거리 (정세랑 소설 줄거리)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보건 선생님 안은영에게만 보이는 이상하고 특별한 세계를 다루고 있다.

소설 속 안은영은 사립고등학교 M고등학교에 근무중. 그녀에게 보이는 건 무엇일까?

티저 영상 속에서 묘사된 것들은 말캉말캉 젤리의 형태를 가졌다.

 

그녀가 보는 젤리들은 학생들의 고민이라던가 억울한 죽은 사람들의 원망이 가득한 생각 같은 것들이 모여진 것이라는데..ㅎ

어렵다 어려워

안은영은 이런 것들을 퇴치해야해서 어줍짢은 비비탄총과 장난감 칼을 이용한다.

이런안은영은 에너지를 충전해줘야하는데, 

학교 한자선생님인 홍인표를 보며 그가 자신의 충전을 가능케하는 생명 에너지의 보고라는 걸 발견함

 

그리하여 홍인표를 자신의 배터리로 활용하며 같이 다니면서 퇴마사 활동을 지속한다고 ㅋㅋㅋㅋㅋㅋ

 

보건교사 안은영 포스터

보건교사 안은영 티저 영상 공개

보건교사 안은영,,이렇게 원작 소설 스토리가 흥미진진하니, 티저 영상을 보면서 기대가 배가 되었다

시작은 고등학교 보건실에서 보건교사 가운을 입는 안은영.

문소리의 목소리일까? 누군지 헷갈리지만 누군가 말한다.

"은영아, 또 젤리 같은게 보여?"

 

그런 은영이 열쇠로 자신의 사물함을 열면, 그 안에는 형형색색의 독특한 물체들이 가득하다.

 

수업시간에는 학생들이 집중 안하는 듯 하고 ㅋㅋㅋ 뭔가 이상하게 쳐다보고

학생들에게 '어디가 아프지?' 물어보는 안은영의 모습은 어설프게 느껴지는 듯.

그런 안은영을 묘하게? 이상하다는 듯이 바라보는 남주혁, 홍인표 교사는 갓을 쓰고 수업을 하는 한문 선생님이다.

 

보건교사 안은영, 나에게만 보이는 이상하고 특별한 세계

이렇듯 평범하기 그지없어 보이는 일상을 살아가는 안은영 그녀에게 보이는 특별한 젤리들은 무엇일까?

저 말캉말캉한 재질 만져보고 싶다만, 안은영처럼 남들 눈에는 안 보이는 걸 봐야한다면

그리고 저것들을 없애야하만 하는 사명이 있다면 정말 힘들 것 같아

안은영을 말한다 

"나는 아무도 모르게 남을 돕는 운명을 가지고 태어났다"

 

안은영이 핀셋으로 집어 올린 이 젤리는 애초에는 "아, XX, 이게 뭐지?" 라고 욕설이 포함되어 있어 논란 되었던 티저 장면. 지금은 그 부분 음성을 지우고 자막도 이게 뭐지? 만 나오는데.

아마 하트 모양 젤리는 평소 보지 못한 젤리인데, 나중에 나오는 거대 빌런? 을 죽였을 때 그 몸속에서 나오는 아이가 아닐까 싶다 ㅎㅎ

 

비비탄총과 장난감칼로 무장한 안은영은 여기 저기 퇴마사 역할을 하는데

그런 그녀는 남주혁 홍인표 한문 교사를 보고 

 

"솔직히 기운이 좀 특별하세요"

라고 말한다 . 홍인표 주변에 막처럼 형성되어 있는 걸 보니 이것 또한 안은영에게만 보이는 부분이 아닐까.

 

보건교사 안은영, 너무 기대된다.

티저 후반부에는 거대 괴물 젤리가 등장하고

충전기 남주혁이 정유미에게 가까이 다가오자 정유미는 충전 완료! 아 안은영 ㅎㅎ

다시 활성화 된 비비탄총을 보며 기뻐하고

학생들은 죽으려고 난간을 붙잡고 있는 걸 보니 

안은영 덕분에 살아나나 싶다 ㅋㅋㅋㅋㅋ

 

"이상하고 아름다운 안은영의 세계가 열린다! " 

 

기대되는 넷플리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한달만 버텨봅시다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