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텐츠 캐슬/방송,연예인,글로벌

라디오스타 현아 소속사 사장 싸이 안무 디스 ㅋㅋㅋ(남친 이던 현아 유튜브)

by 리뷰개 2020. 8. 26.

라디오스타 현아, 소속사 사장 싸이 안무 완벽하게 디스함ㅋㅋㅋ

원더걸스때부터 패왕색으로 자신만의 섹시매력을 엄청나게 발산해주셨던

현아님

동년배로서 그녀의 열정과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이 항상 멋지다고 생각해왔다

그런 현아가 8월 26일 수요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그녀는 출연해서 소속사 사장인 싸이가 자신의 신곡 good girl 안무를 아쉬워했다며

자기는 그의 스타일이 맞지 않아 싫다고 솔직하게 표현하며 따라함ㅋㅋ

안영미에게 현아라고 생각하고 춤을 춰보게 하면서 싸이가 자신처럼 옆에서 질척?이는 댄스 추라고 했다고 ㅋㅋㅋㅋ

 

 

골반튕기는 춤 1개 넣었더니 좋은 건 반복해야한다며 싸이가 알려준 춤 보여줘서 라스 멤버들 쓰러지게 하고 ㅋㅋㅋㅋ

 

 

라디오스타 현아 와 함께 출연한 배우 장영남, 신소율, 가수 김요한.

이들은 어떤 조합이냐? 카메라 on, off일 때 반전매력을 가진 조합이라고 ㅋㅋㅋㅋ 읭?

일단 본방봐봐야 알듯!

 

라디오스타 현아 출연, 컴백 소식 및 우울증 알려

라디오스타에 찾아온 현아는 이번에 다가올 컴백을 알릴 예정. 덧붙여서 그동안 자신의 우울증에 대해서도 언급한다고 하는데 <한국경제> 에서는 아래와 같이 밝혔다. 

 

가수 현아가 MBC ‘라디오스타’에서 지난해 SNS를 통해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겪고 있다고 밝힌 이유를 고백한다.


오는 26일 방송 예정인 고‘라디오스타’는 배우 장영남, 신소율, 가수 김요한, 현아와 함께하는 ‘반전이지만 괜찮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로 전진이 등장해 게스트들과 공감 토크를 펼치며 활약한다.

라디오스타 현아 소속사 사장 싸이 안무 디스

 

방송에서 현아는 소속사 사장님인 싸이 를 평소 존경하지만 그처럼 무대를 하고 싶지는 않으며 ㅋㅋ

그가 자신의 안무 스타일에 대해 지적하는 것이 마음에 안 드는 듯 ㅋㅋㅋ  웃기게 표현하였고

 

싫어하면서도 싸이의 안무를 완벽하게 따라하고

자신의 안무에서 골반춤을 반복해서 각인시키라는 싸이의 조언(?)에 대한 반감을 재미있게 드러냈다

 

관련 사진보다는 짤이 나을 듯 해서 직접 짤을 간단히 만들어보았음 ㅎㅎ

 

 

현아 남자친구 이던 공개연애 언급, 5년 열애중, 권태기 없다?

 

아직 방송전,  iMBC 김미정 기자는 현아가 라디오스타에서 5년 째 열애중인 펜타곤 이던 남자친구에 대한

언급을 했음을 스포했다 ㅋㅋㅋㅋ

현아 진짜 레알사랑꾼이네 ㅋㅋㅋ

공중파나 유튜브나 가리지 않고 당당하게 사랑하는 그녀가 멋있다

현아는 “감당 안 될 거 같은데~”라고 주저하면서도 “싸이 대표님 안무 스타일이 다 결이 비슷하다”며 싸이의 트레이드 마크 댄스와 그의 조언으로 바뀔 뻔했던 안무를 선보여 ‘라스’ MC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고 해 현아의 싸이 디스전 내막을 궁금하게 한다.


급기야 현아는 싸이의 전화를 평소에 피한다고 폭로하며 “던이랑만 연락이 잘 되면~”이라고 갑자기 분위기 남자친구 애정 과시를 펼쳐 김구라로부터 “지독한 사랑이네~”라는 감탄을 불렀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공개 연인 이던과 5년 가까이 열애 중임에도 권태기가 없다고 밝힌 현아는 이던의 이름만 나와도 발그레하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한다. 특히 “나 헤라야!”라며 이던에게 주입식 교육을 한 이유를 공개하고, "매일 더 보고 싶은 거다"라며 최근 이웃사촌이 되어 삶의 질이 높아졌다고 밝히는 등 애정을 감추지 않는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현아 개인유튜브 현아 HyunA 

현아는 현재 개인유튜브 채널 현아를 운영하고 있는데

https://www.youtube.com/officialhyuna

 

HyunA

 

www.youtube.com

가장 최근 콘텐츠는 팬들의 고민을 읽어주는 현아잉

남자친구 펜타곤 의 이던 과 함께 1000개가 훨씬 넘는 댓글들을 받았는데

현아는 사려깊게도 팬들의 고민을 함부로 판단하고 싶지 않다고 말함. 스윗.

 

현아 나이 키 본명 소속사 이던 신곡 

현아는 1992년 6월 6일 생 키는 164CM 

본명은 김현아 데뷔는 원더걸스(2007년)  현재 소속사는 P NATION 사내이사 박재상(싸이) 

남자친구 이던의 본명은 김효종 1994년 6월 1일 생 키는 173CM이다. 

 

라디오스타 현아 출연, 아마도 곧 있을 신곡 안내를 위해서일 것이다.

현아가 공개할 신곡의 제목은 'GOOD GIRL' 

현재 8월 8일 티저 1, 8월 10일 티저 2 공개되어있는 상태이고 

8월 19~20일 소속사는 현아의 싱글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함

플라워샤워 (FLOWER SHOWER) 이후 9개월만에 돌아온 현아인데

라디오스타에서 제일 웃기게 하고 무대에서는 패왕색으로 찢어버리겠지... 기대된다 그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