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텐츠 캐슬/방송,연예인,글로벌

김요한 라디오스타 신곡 No More 첫 솔로곡 공개(+인스타그램)

by 리뷰개 2020. 8. 26.

김요한 라디오스타 출연

김요한 라디오스타 출연 한 이유! 바로 신곡발매가 얼마전 25일 있었기 때문이다.

프로듀스X101 센터 엑스원의 김요한 

엑스원의 국보급 센터로 마무리하고 이번 8월 첫 솔로곡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니 

김요한 신곡의 제목은  No More 

 

그는 이번에 '반전' 매력을 가진 가수 현아, 배우 신소율, 장영남과 함께 라디오스타에 나오게 되었는데

그들의 반전이란 카메라 켜졌을 때, 꺼졌을 때 반전을 의미한다고 함 ㅎㅎ

 

그럼 이번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김요한은 어떤 매력을 보여주게 될까?

김요한 태권무

김요한은 장학생으로 대학교에 입학했을 만큼 태권도 실력자였다고 한다.

연습기간 3개월 차에 '새싹' 머리띠를 달고 프로듀스x101 에 참가해서

국프(국민프로듀서)들 마음 흔들었다는데

당시 프로그램을 더 열심히 챙겨볼걸..ㅎㅎ 이렇게 멋진줄 몰랐어..

 

김요한은 이번 라디오스타에서 누나 3명과 함께 나오면서 자신의 매력은 반전이 없는 거라고 해서 김구라에게 반전 좀 있어야지~ 핀잔도 듣는듯ㅋㅋㅋ

 

김요한이 애교를 부리려고 하지 않아도 누나~ 부르기만 해도 애교로 보는 사람들이 많다는데

이 말을 듣고 있는 옆 누나들 (신소율 현아) 표정이... 꿀뚝뚝 떨어짐..ㅎ (나인가?)

 

이번에 공개된 신곡 No More 안무가 연지곤지 임ㅋㅋㅋ 이걸 보여주는데 세상 귀여운데 이걸 참 짤로 만들지 않을 수 없었다..

김요한 NoMore 뮤비 색감 쩔엉

원더케이에서 25일 공개한 노래의 뮤비 짤인데 김요한의 귀여운 표정연기와 뮤비 속 색감들이 아주 맘에든다

 

 

 

김요한 신곡 No More 프로듀싱은 자이언티?

김요한은 25일 소속사 위엔터테이먼트 공식 유튜브에서 자이언티와 녹음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는데

둘 장난도 치고 사이도 매우 좋아보임

김요한은 자이언티와 작업한 것에 대해서

자기에게는 너무 큰 사람이라서 영광이라고 말함 ㅎㅎ 

 

자이언티는 김요한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적응력, 습득력이 빠른 점 폭풍칭찬함.

김요한 나이 키 인스타그램 엑스원 시절

김요한은 1999년 9월 22일 생으로 올해 22살이다.

키는 181 cm 장신이고

소속사 위엔터테이먼트 엑스원  (X1) 센터를 차지했다

 

김요한 엑스원 시절 태권도복 입고 새싹 머리티한 캡쳐짤 봤는데 너무 귀엽고 애기애기하다 ㅋㅋ

이런 김요한은 개인 인스타에 자기 일상사진도 잘 업로드하고 있는데 사진 속 김요한... 영상 속 김요한... 프듀 속 김요한..

라스 속 김요한.. 모두 하나 하나 소중하네.^^

 

 

김요한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

instagram.com/y_haa.n?igshid=i785fzlqjqs4

 

솔로 곡으로 첫 발걸음을 또 내디딘 김요한 완전 응원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