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텐츠 캐슬/방송,연예인,글로벌

강소라 결혼 남편 한의사, 29일 혼전임신 아니네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출연)

by 리뷰개 2020. 8. 29.

강소라 결혼 

미생에서 보고 반했던 그녀

써니에서 보고 반했던 그녀

다리가 너무 길어서 깜짝 놀라게 했더 그녀

강소라 언니가 (예쁜 당신들은 무조건 언니입니다) 8월 29일 

연상 한의사 와 결혼을 한다고 ㅎㅎ

 

강소라 결혼 남편은 누구?

강소라는 팬카페에 자필 편지로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음

풍문으로 들었쇼

 

그녀는 '블링블링 여러분들께서 친동생 혹은 친구, 언니 누나처럼 여겨주신 저, 강소라가 8월 말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밝혔었다.

 

강소라 풍문으로 들었show 결혼 전 풍문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강소라의 결혼 전 풍문? 루머? 에 대해 분석하는데

하나는 강소라가 이미 신혼집이 있는지 , 다른 하나는 혼전 임신이 아닌지 등등 이었음

 

강소라는 본인의 유튜브 강소라의 쏘라이프 에서 싱글라이프의 장점 같은 거 보여주고

요리 잘 해먹고 그래서 팬들이나 네티즌들 모두 결혼 발표가 충격 이었는데

 

풍문쇼에서는 그게 다 신부수업 이 아니었냐고 분석했다

 

 

이어서 빠른 결혼 발표는 혹시 혼전임신이 아니냐 라는 네티즌의 의혹 제기에 대해서도 풍문쇼가 밝혀주었는데

강소라 소속사에 실제로 빗발친 문의 전화가 왔었다고 한다

 

이에 대한 진실은

혼인신고 등 개인적인 부분은 사생활이기에 공개하지 못한다고 밝혔다고 함.

 

연예인들은 정말 결혼 발표에도 수없이 많은 루머가 잇따르는 구나 고생이겠다 싶었다

 

강소라 결혼 이후 활동 계획

 

연예인들이 결혼하고 나면 활동을 중단하는 경우가 있어 강소라의 결혼 발표에 팬들이 걱정이 많았다고 함

이에 강소라의 소속사에서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인사드릴 예정" 이라고 정확히 밝혀주어서

안심하게 해주었음

 

강소라 오늘 29일 한의사 남편과 결혼, 예식 없이 소규모로

강소라는 코로나19 사태가 아니었다면 예식을 치룰 예정이었으나 현 상황상 예식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강소라는 당초 이날 결혼식을 진행하려고 했으나 코로나19 상황이 다시금 악화됨에 따라 예식은 취소했다. 대신 당사자와 직계가족만 함께 하는 간소한 자리로 대체한다.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측은 "강소라가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고 알렸으며 ㅎㅎ

 

위에 말한대로 혼전임신은 사실무근이라고 소속사가 딱 잘라 말해주었다고 함

 

강소라 씨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강소라 비와 당신의 이야기 특별출연

이렇게 결혼 소식을 알린 강소라는 2020년 주진모 감독이 연출한 강하늘 천우희 주연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특별출연한다고 한다

영화는 만남과 기다림의 과정을 겪으며 서로에게 스며든 청춘의 모습을 그린 영화.. 라고 하는데

 

8월 21일 추가 촬영 2회를 앞두고 코로나19로 인해 촬영 중단 상태.

 

배우들도 연출진들도 다 힘들겠다 ㅠㅠ

 

강소라와 강하늘, 천우희 등 명배우들을 빠른 시일내에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