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텐츠 캐슬/K드라마, 영화,웹드

강민아 여신강림 합류 (나이, 키, 인스타 , mbti, 작품 정리)

by 인턴뱁새 2020. 9. 16.

강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리틀 김태희라고 불리우는 배우 강민아가 드라마 여신강림에 주경이 친구 (문가영) 역할로 합류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주경이친구? 웹툰 원작에 나오는 주경이 친구는 너무 분량이 적은데, 드라마화 하면서 각본을 했는지, 강민아가 친구 역할로 나온다고 한다. 앞서 강수진 역할도 sky캐슬에 나왔던 박유나가 맡았다고 한다.

강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강민아 프로필 (나이, 키, 등등)

강민아 나이 23세 1997년생
강민아 키 160cm
강민아 MBTI ENTP
강민아 데뷔 2009년 영화 바다에서로 데뷔했다
MBTI 까지 나와 있어서 정리 해 봤다.

강민아 Instagram 캡쳐

강민아 출연작품

2009년 바다에서 라는 영어로 대비를 하였으며 그 이후에도 조선 미녀 삼총사에서 강예원 아역을 맡았다. 그후 박화영 이라는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는 김태희 아역을 맡았다. 그래서 리틀 김태희 라는 별명을 강민아는 가지고 있다.

강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웹 드라마에도 많이 나왔는데 사당보다 먼 의정부 보다 가까운 시즌투 에서 여우정 역할로 나왔다.

나는 그 웹 드라마에서 강민아를 처음으로 봤고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연기도 잘했다. 시크하고 쿨한 여우정역할로 남사친과의 남친이 되어가는 과정을 잘표현했다.

강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아마 젊은 층에에게는 가장 잘 알려줬던 계기가 에이틴 시즌투 에서 차기현의 동생인 차아현 역을 맡으면서 많은 사람에게 알려졌을 것으로 예상된다.

차아현은 대숲지기로 활약하면서 김하나의 억울함도 풀어주고(?) 차기현과 케미를 보여주며 실제 남매같은 느낌을 주었다.

놀라운건 강민아가 김하나보다 나이가 많다는 사실이었다.

 

그리고 그후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 에서 주연을 맡았고 메모 리스트에서 조연을 맡았다

강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물론 그 전에 TVN JTBC 선암여고 탐정단, 싸우자 귀신아,모두의 연애 등에 출연하여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 갔던 배우이다 뮤직비디오에도 나왔는데 유승우 의 너와 나 폴킴 해 어디셔널 등에 출연했다고 한다.

데뷔한지 벌써 약 10년이 넘은 배우이다. 아역으로 데뷔해서 티가 안나지만 말이다.

강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JTBC 힙합에민족 2에 참가자로도나왔다고 하고 박카스 쌍용자동차 LG U+ 에서 광고 모델로도 활동 했다고 한다.

지금 에스쁘아 화장품 모델로 활동중이다.

그래서 강민아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화장품 모델 뿜뿜하는 사진이 많이올라와있다.

예쁜 얼굴이라서 화장품 모델에 아주그냥 찰떡이다.

강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영화 박화영으로 2019년에 대한민국 대학 영화제에서 연기 상을 받았다. 영화 박화영은 가출 청소년 의 현실을 그린 작품으로 독립 영화 중 많은 찬사를 받았던 작품이다.

배우 강민아는 연기 와 외모 모두 뛰어나서 앞으로도 많은 역할을 맡을 배우로 성장 할 것 같다.현재 여신 강림에서는 주경이 의 친한 친구인 최수아 역할로 캐스팅 되었다. 조연으로 활약 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얼굴이다..ㅠㅠ

강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강민아 인스타에는 영상 및 사진이 많이 올라오고있고, 다양한 각도 구도 컨셉으로 본인 사진을 많이찍어서 올린다.

예뻐서 얼굴 구경하는 맛이 있다...

강민아 여신강림 합류로 여신강림에서 너무 예쁜 조연 친구역이 나오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든다. 오히려 주경이를 했어도..?아니면 박수진이라든지.. 아무튼.. 드라마 여신강림이 기대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