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텐츠 캐슬/방송,연예인,글로벌

찬란한 유산, 이승기 한효주 서울촌놈에서 재회

by 인턴뱁새 2020. 8. 10.
tvN '서울촌놈' 캡처

때는 2009년 SBS 드라마 '찬란한 유산'에서 호흡을 맞춘 이승기와 한효주! 무려 11년 만에 그 둘이 함께하는 투샷을 서울촌놈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었다. 찬유 커플의 재회~! 둘은 동갑내기에 동문이라고 한다 인연이 깊군(?)

#서울촌놈 은 배우 #이승기 와 차태현이 게스트들과 함께 게스트의 고향인 지역을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tvN '서울촌놈' 캡처

한효주는 청주 이곳저곳을 이승기와 함께다니면서 구경을 시켜주었다 보면서 알게된 것은 직지심체요절이 청주에서 나왔다는것!

#한효주 는 서울촌놈에서 과거 자신의 스티커 사진을 공개했다ㅋㅋㅋㅋㅋ

이곳(철당간)에 오면 항상 스티커 사진을 찍었다며 가방을 뒤지더니 스티커 사진을꺼냈다 (갑분스)
사진을 보고 이승기는 사진에 코가 없다며 웃겨함ㅋㅋ
그 시절 갬성 아니겠읍니까?! 오빠 눈치좀요..(둘이 많이 친한 것 같다)

tvN '서울촌놈' 인스타그램


나와 같이 09년도 찬유를 좋아했던 사람들은 둘의 케미에 기뻐하는듯 하다 ㅋㅋㅋ 여전히 예쁘고 잘생긴 둘... 또 나만 늙었지? #서울촌놈 에서 투샷을 봐서 정말 기뻤다. 한효주 이승기님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한효주이승기 #한효주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