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캐슬/놀러다니기

서촌 경복궁역 맛집, 기념일에 데이트하러 가기좋은 레스토랑 퀴진라끌레 (와인 스테이크 맛집)

by 인턴뱁새 2020. 8. 18.

경복궁역에서 원데이클래스를 듣고 저녁을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망고플레이트에서 서촌맛집, 경복궁 맛집을 찾아보았다.

시간이4시였으므로 브레이크타임이 5시
전이거나 아예없는 곳으로 가야겠다 싶어서 찾아보다가 5시에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고 , 망고플레이트 평점도 좋고 메뉴도 맘에드는 퀴진라끌레에 가보기로했다. 서촌 경복궁역 맛집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해봤을 때 상단에 있었고, 분위기도 좋아보였다.

브레이크타임이 조금 남아서 오픈 전에는 주변을
구경했다. 그러다가 마침내 5시가 되었고 입장할수있었다.

퀴진라끌레 테이블자리
퀴진라끌레 바 자리

서촌 경복궁 맛집 퀴진라끌레 자리 및 예약

홀에는 테이블이랑 바 자리가 있었는데 원래 주말에 테이블 자리는 거의다 예약이 되어있어서 우리는 운좋게 하나 남은 테이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서촌 경복궁 맛집 퀴진라끌레 메뉴판 & 가격

메뉴판을 보면서 메뉴들을 구경해보았다.

우리는 배가고파서 전체음식(entrées) 랑 메인메뉴 부터 구경해봤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어서 사장님한테 메뉴 추천을 해달라고했다. 사장님은
손수 본인 인스타그램을 보여주시며 메뉴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셨고, 하나같이 다 먹어보고싶었만 돼지런한 우리는 메인메뉴 세개를 시키기로했다. 시킨메뉴는 beef steak, Ox tail ragu pasta, Chorizo Rissotto with Sacallop 이었는데 스테이크 라구파스타 관자리조또 였다. 이 세메뉴를 선택한 이유는 식사평(?)과 함께
소개하겠다.

이밖에도 디저트 맥주 와인도 판매하고있었는데 우리는 생일을 위해 간거여서 케이크가 있었기에, 디저트는 건다뛰고 와인을 시켰다.

퀴진라끌레 와인 메뉴

아무래도 스테이크가 있으니까 레드와인을
먹어야겠다 싶었지만 우리는 와알못(와인알못)이라서 또 사장님 추천을 받았다.
소비뇽으로 마시기로 했고, 칠레지만 칠레답지않고 소비뇽이지만 소비뇽 답지않다고하는(???) 설명이 매력..적..이었다 ㅋㅋㅋㅋㅋ

배가 엄청고파서 와인먼저 드링킹하고.. (와인으로 배를 채우는 사람이 있ㄷr?!)
요리가 나오기를 간절히 기다렸다...⭐️

퀴진라끌레 관자리조또

관자리조또는 관자가 있어서 주문했는데, 거품이 보글보글 있어서 예뻐보였고, 맛도 좋았다. 관자가 쫄깃쫄깃하고 아주 맛있었음. 리조또라서 부드럽고 맛남.

퀴진라끌레 라구파스타

라구파스타가 관자리조또보다 더맛있었는데, 기존에 먹어봤던 라구파스타중에 제일 고소하고 육즙?? 이 잘 살아있었다. 맛있어 맛있어.. 그리고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관자 리조또랑 라구파스타먹으니까 조금 배가 불러졌다.

퀴진라끌레 스테이크

그리고 대망의 스테이크! 스테이크 가격은 34000원인데, 이거 먹었던 다른 손님이 이렇게맛있는걸 이렇게 싼 가격에 팔아도 남는거냐며 놀라했다던 그 스테이크 ㅋㅋㅋㅋㅋ 사장님이 그렇게 설명해서 정말 궁금했다. 근데 진짜 존맛이다. 아래에 깔려있는 소스도 맛있고 옥수수콘이랑 조화도 좋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따. 이렇게 세 메뉴를 여자 셋이서먹으니 배가 엄청불렀다. 그렇지만.. 생일이니까 또 케이크 먹음..

스물일곱살이 된 친구들을 위해(나는 진작되었음) 케이크를사주었음 뚜썸플레이스 twg케이크! 밀크티맛이라서 존맛임.. 이거 먹어도되냐고 물어봤는데 엄청 유쾌하게 ㅇㅋ해주셨고 케이크가 커서 한조각 잘라서 드렸더니 즐겁게 받아주셨다. (알바분이)

넘 맛있었어서 다음번에는 남자친구랑 기념일에 와서 티본스테이크 먹어볼까 싶다. ㅎㅎ 서촌 경복궁 들릴 일 있을때 미리 예약해서 와야지. 퀴진 라끌레 존맛!!!!


퀴진라끌레 영업시간 및 위치

http://kko.to/Oq1FlT9Dp

퀴진라끌레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36

map.kakao.com

퀴진라끌레 영업시간 및 위치는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매주 월요일마다 휴무라고 하니 참고! 점심메뉴는 햄버거밖에 취급안한다는 점도 참고!! 다음에 점심에 가면 햄버거 먹어봐야징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