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캐슬/놀러다니기

서울 자동차극장 잠실 용인 두번 다녀온 후 이용팁(가격, 시간표, 예매?)

by 리뷰개 2020. 9. 10.

자동차극장 후기 코로나 데이트로 딱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데이트를 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2.5 단계가 되고나서 야외활동이나 카페 같은 곳에 가기도 힘들어졌기 때문이고, 최근 한강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그나마 확 트인 한강에도 갈 수 있었는데 한강 가는게 무서운 시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와 남자친구는 코로나를 피해 어디를 가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어렸을 때 아빠를 따라서 미이라2를 보고 그 후로 가본 적이 없었던 자동차 극장을 향하게되었는데요 2번 방문해서 겨우 소개되었던 자동차극장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잠실 자동차 극장 예매, 시간표, 위치

처음 저희가 시도했던 곳은 잠실 자동차극장입니다. 잠실 자동차극장은 지하철로는 종합운동장역에서 가까운데 자동차극장 가신다는 거 자체가 자동차를 타고 가시는 것이기 때문에 가까운 지하철역은 사실 중요한 정보는 아닌 듯 합니다.

 

 

 

잠실자동차극장 위치는 송파구 탄천공영주차장을 내비게이션에 찍고 오면 된다고 잠실자동차극장 공식 홈페이지에 적혀있는데요. 여기가보시면 근처부터 막히는 구간 있습니다.. 거기가 바로 잠실자동차극장 들어가는 곳이에요.

저희는 토요일 오후 7시 반 영화를 보려고 1시간 반 전에 근처에 도착했었는데 우와 너무 차가 많았어요.

 

 

저희가 갔을 때 뒤에 차 대기하는 거.. 앞에 차 보세요. 저희 앞에 한 10대 정도 남겨두고 만차가 되어서 다음 영화라도 볼 수 있나 했는데ㅠㅠ
 저희가 보려고 했던 테닛은 그 시간밖에 없었고요. 다른 영화는 이미 극장에서 봤던 영화였어요.
 저희는 이미 시킨 음식을 어쩔수 없어서 탄천교 밑에 차를 대놓고 음식 많이 먹고 돌아왔던 씁쓸한 첫 기억이 잠실자동차극장에서 있었습니다.

 

 

 

잠실 자동차 극장 9월 상영시간표 예매 상영작

2020년 9월 10일 현재 잠실자동차극장에서 상영하는 영화는 테넷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구요. 이제 곧 상영 예정작이 홈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그러면 잠실 자동차극장 이렇게 힘들게 기다려야만 하는가?ㅠㅠ 요즘 같은 시대에 예약은 안 되는가.. 알아봤는데요.
아직 자동차극장은 무조건 현장에서만 발매하고 예약 제도는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량 1대당 가격은 2만 2천 원이라서 조금 영화관 가는 가격이랑 비교했을 때 큰 차이는 없는 듯 합니다.

 

 

용인 자동차 극장 잠실 실패 이후 2시간 전에 도착

저와 남자친구는 토요일 저녁 잠실자동차극장에 진입하는 것을 실패한이후 후기를 찾아 보았습니다.후기를 찾아보니 주말에는 2시간 전에 도착했다는 분들도 많더라고요.ㄷㄷㄷ
 그래서 저희는 주말에 재도전하는 것도 그렇지만.. 평일에라도 한번 도전해 보자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화요일! 남들이 잘 안 올 것 같은 화요일 출발 하려고 했는데요. 
9월 8일 그날은 한강 방류로 인해서 잠실자동차극장 문을 닫았더라구요. 

그래서 극장을 할지 안할지 모르기 때문에 잠실자동차극장은 홈페이지를 가시기 전 들어 가서 확인을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jamsilmovie.com/

 

저희는 잠실 자동차극장이 문을 닫은 것을 확인한 이후에 그 다음으로 가까운 용인자동차극장으로 향했어요. 용인자동차극장은 잠실과는 한 10분 정도 차이 나는 거리인데 서울 사당역에서 출발을 했더니 길도 막히지 않고 꽤나 빨리 도착을 했습니다. 

 

 

 

용인 자동차 극장 위치 예매 상영시간표 주변시설

용인 자동차 극장의 위치는? 

한국민속촌 바로 근처 인데요. 주변지하철은 분당선 상갈역입니다. 자동차극장 뒤로 한국 민속촌이 있는데 저희는 시간상가 보지는 못 했어요. 자동차극장 예매 점도 있고 조금만 걸어 나가면 주로 동네 사람들이 많이 먹을 것 같은 음식점들도 꽤 있습니다.

 

 

용인 자동차 극장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영시간을 확인해 보는게 꼭 중요한데요. 

평일 월 화, 수 목 그리고 금 토 일요일 상영시간이 매번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9월 10일 목요일 같은 경우는 테넷을 7시 30분에 뉴뮤턴트를 11시에 하는데요. 만약에 이거를 확인 안 하고 갔다가 낭패를 보실 수도 있으니까 홈페이지에 꼭 들어가서 시간표를 확인하세요. 약 일주일 분은 시간표 만 홈페이지에 나옵니다.

 

 

용인자동차극장 홈페이지: drivemovie.co.kr/main.php

용인자동차극장

한국민속촌 별도주차장, (구)메가박스, 최첨단 영사기 보유

drivemovie.co.kr

 

저희는 용인 자동차 극장의 매점은 가지 않았는데요, 전동 킥보드를 타고 동네로 나가서 동네에 있는 미소야 에서 밥을 먹었기 때문입니다.ㅋㅋ

 

 

라면 파네요 ㅎㅎ 맛있겠당 만약에 매점을 이용하실 분들이 계시다면 이 사진에 있는 메뉴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용인자동차극장은 잠실자동차극장과 마찬가지로 예매 제도가 없습니다. 현장발권 후 선착순 입장인데 좋은자리는 빨리 가면 차지할 수 있어요. 앞자리부터 채우기 때문입니다.

 

그럼 저녁이 되어서 이제 영화가 상영되기 직전의 모습을 한 번 볼게요. 저희의 자리가 지금 너무 좋은 이유는 앞에 말씀드린 대로 거의 2시간 전에 도착했기 때문에 그럽니다.

그래서!! 평일에 좋은 자리에서 보는 꿀팁은 무조건 빨리 가는 것이다. 2시간 전에 가면 백퍼 제일 좋은 자리에서 볼 수 있다.

 

 

자동차 많은 거 혹시 느껴지시나요? 사진으로 담을 수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용인극장은 7시 반에 맞춰서 들어 오시는 분들도 있는 걸 보면 용인자동차극장은 매진이 좀 더 늦게 되는 거 같아요.ㅎㅎ 잠실자동차극장이 정말 심각하게 빨리 되었던 것에 비하면 말입니다. ㅜㅜㅋㅋ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이렇게 관람에 대해서 안내를 합니다. 자동차들 중에서 라이트를 켜고 있어서 사람들의 영화관람에 피해를 주는 분들도 좀 있었어요..

지나 다니시는 분들께서도 라이트를 끄게 하셔서 다행이었습니다.

그리고 영화가 시작되면 라디오 주파수를 90.5 FM에 맞춥니다. 그러면 소리가 아주 잘 들려요. ㅎㅎ

 

테넷은 7시 반부터 거의 10시까지 상영을 했고요. 끝나자마자 쏜살같이 나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예 여유있는 분들이 아니라면 끝나기 1분 전부터 시동 걸어서 나갈 준비하시면 막히지 않고 빨리 나갈 수 있을 겁니다.

 

이상으로 잠실 자동차극장 실패 후 용인 자동차극장 대 성공 후기 이용꿀팁 전수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