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캐슬/놀러다니기

서울 근교 드라이브 의왕 백운호수 명장시대 오리배탐ㅎㅎ

by 리뷰개 2020. 9. 24.

서울 근교 드라이브 의왕

의왕 백운호수 명장시대 빵 먹고 옴 

 

언택트 데이트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도대체 어디를 가야 할까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다들 비슷하시죠??ㅠㅠ

 

서울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사당역에서 30분 정도 걸려서 갈 수 있는 의왕 백운호수를 향하게 되었습니다. 

호수는 굉장히 넓은편이고 다리가 쭈욱 눌러져 있어서 다리를 따라 걷는 코스가 많아, 연인, 가족끼리 찾는 코스인 듯 합니다 !

그러면 의왕 백운호수를 갔을 때 어느곳에 주차를 하면 좋을까요...?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언택트 시대...너무 많은 분들께서 찾아온 의왕, 저희는 주차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ㅠㅠㅠㅠ  어떻게 하지? 고민하다가 인근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다가 주차를 해 놓고 호수를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의왕 백운호수 명장시대

대한민국 11대 제과 명장이라는 타이틀을 딱 내놓을 수 있는 빵집 명장시대.

사실 알아보고 간 건 아니었습니다

백운호수 근처에 어떤 카페를 갈까 둘러보다가 명장 두 글자에 꽂혀서 들어 가게 되었어요!

물론 가게 외부 인테리어도 예쁘고 주차공간도 넓고 자연과 가깝고 사람들이 많은 것도 저희의 발길을 끈 이유이기도 합니다ㅎㅎ

 

주차장이 가득 차 있었는데 다행히 오후 느즈막히 도착해서 주차는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장점은 직원분들이 발렛을 해 주는 것이랑 차를 주차해놓고 의왕 백운호수를 구경하고 충분히 놀고 들어와도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제과 명장 박준서 명장 님이 만드는 빵을 파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 명장이란 자격을 따기는 정말 어렵다고 합니다..ㅎㅎTMI지만 명장 분께서 요리 한번 가르쳐 주시려고 오시면 1회 당 100만 원 가까이 받는다는 말도 들어 봤던 것 같아요

정말 엄청난 자격이라고 해요 

이렇게 대단한..! 명장이 만든 제과는 어떤 느낌일까 구경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코로나로 인해서 방역이 강화되어 1층에서부터 QR 코드 체크인과 발열 체크를 꼼꼼하게 하고 있었으며 1층에는 못앉게 하시더라구요 ㅎㅎ 엘리베이터 타고 2층으로 올라 갈 수 있었는데 올라서자마자 눈 휘둥그레지는 빵 코너가 등장합니다!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거는 가장 먼저 등장하는 베스트 3위 인절미빵.. 너무 양이 커서 먹고 싶었지만ㅠㅠ 참았습니다.  베스트 1위 퐁당크림치즈에 우리는 도전했고, 그 외에도 먹고 싶은 빵들이 많았는데 그보다도 구경하는 맛이 더 있었습니다ㅎㅎ

 

 대부분의 다른 손님 분들은 빵순이들이셨던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한 번에 한 접시 가득 담고 계셨는데 저희 커플은 빵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청포도가 달려 있는 타르트 종류와 베스트 1위 상품만 담았습니다

 

먹지는 않았지만 색깔이 너무 고운 딸기 타르트 망고 타르트도 눈으로 즐기고 가세요 ㅜㅜ

명장시대의 귀여운 디저트들도 감상해 보세요ㅜㅜ 딸기 디저트 정말 예쁘게 생겨서 먹어 보고 싶긴 했습니다마는 특별한 맛은 아닐 것 같아서 선택하지는 못 했어요

 

 그런데 왜 이렇게 예쁘게 잘 만드는 거죠 저 연두색 녹차 맛 어떨까요 저 뒤에 쿠앤크 맛있을 거 같네요.....

 

 침이 뚝뚝 떨어지게 생긴 빵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사실 배가 터질 정도로 부르지만 않았다면 몇 개 더 샀을 텐데 두 개밖에 안 샀는데도;;;;  금방 배불러버려서 안타까운 점도 있었어요

 

 요즘같이 날씨가 좋은 계절에는 밖에 테라스에도 좌석을 잡을 수가 있는데 이층에서 계단을 타고 올라가서 3층으로 올라가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백운호수가 멀리 보입니다 

 

의왕 백운호수 오리배

 

한참 맛있게 빵을 먹고 데이트하면서 의왕 백운호수를 바라 보다가 차를 주차해 놓고 주차 요원에게 호수 다녀오겠다고 말한 후 호수로 향했어요

백운호수에는 오리배를 타는 분들이 많았는데 언택트 데이트 해야 하는 요즘 시국, 오리배만의 장점을 발견했어요ㅎㅎ

호수 한가운데 떠서 둘만 있을 수 있기 때문에ㅋㅋㅋ 조금 숨통이 트일 수 있었습니다ㅠㅠ

 

오리배는 한 번에 2인승의 경우 2만원 인데요 꽤나 재밌게 탈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ㅎㅎ

 

백운호수 오리배에서 바라본 풍경 한번 구경해보세요!

 

한참 오리배를 타다가 시간이 다 되어서 내렸는데 노을이 너무 예쁘게 져 있는 거예요. 그래서 다시 명장 시대로 돌아가는 길이 행복했습니다. 이렇게 의왕 백운호수 가서 명장시대에서 빵 먹고 백운호수 오리배 타고 돌아온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