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캐슬/놀러다니기

석모도 간장게장 맛집 뜰안에 정원 후기(인테리어 어머니취향)

by 리뷰개 2020. 10. 3.

강화도 석모도 맛집 뜰안에정원 위치 보문사 맛집

강화도 석모도에 한정식 맛집 뜰안에 정원을 다녀왔습니다ㅎㅎ

간장게장을 유난히 좋아하는 막내가 선택한 맛집은 입구부터 정원의 느낌이 확연히 드는 인테리어를

보여 주고 있었는데 석모도 주변 분위기와는 조금 이질감이 들었지만 외국에 여행을 온 것 같은 색다른 느낌도 주었습니다!

 

 뜰 안의 정원은 석모도 수목원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으며 해안과 가까워서 전망도 좋습니다

 주소는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827 입니다!

 

맞은편에 보문사가 보이기 때문에, 보문사 근처 오셔서 마애석불좌상 마애관세음보살전 구경 하신 이후

내려오셔서 오시기 좋은 곳입니당 ㅎㅎ


뜰안에정원 메뉴 가격 간장게장

가게를 들어서면 천장이 높고 확 트여 있습니다. 입구에는 사장님이 그동안 수집해 오신듯한 고급 자기들이 즐비하고 있고(어머니 눈 돌아가심1) 서양식 인형들도 한가득입니다.

 

각 테이블은 네덜란드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시려고 했는지 레이스와 꽃이 그득그득 합니다. 50대 이신 어머니께서 한번 더 눈이 휘둥그레지셔서 만족하시는 모습.. 이 모습을 보면서 타겟으로 사는 연령대가 부모님 연령 뜻이구나라는 것을 간파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처음 뜰안에 정원으로 가기로 결정 했던 것은 밴댕이회무침과 간장게장정식을 판매 한다는 것을 검색으로 알아낸 게 이유였는데요 그러면 뜰안에 정원의 메뉴판을 한번 함께 보겠습니다ㅎㅎ

 

 

 

 

 저희가 주문한 것은 간장 게장 암꽃게 2인분을 주문하였고 밴댕이회무침과 뜰 안에 단호박 꽃게탕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말에는 코스를 하지 않는다고 해서 아쉽게도 개별 메뉴로 한상차림에 있는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밑반찬은 감자 어묵 샐러드 도토리묵 김치류 등등등! 기본에 충실한 메뉴들이 많이 나왔고요 ㅎㅎ

엄청나게 신선하다..는 느낌은 아니어서 많이 안 먹었습니다.

 

그리고 너무 맛있었떤 !!

 

 밴댕이회무침은 어디선가 먹어본 약간 전어회랑 비슷한 맛이었는데도..ㅋㅋㅋㅋㅋㅋㅋ

어우 배고파서 그런가? 생전 처음 먹어보는 듯한.. 너무 입안에 촥 감기는 쫄깃쫄깃한 맛이었습니다

밴댕이가 이렇게 맛있는 아이였다뇨.

 

꽃게탕은 돌솥밥이 나와서 돌솥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었습니다 푸짐한 꽃게탕 비주얼 한번 감상하시지요.....ㅠㅠㅠ 따흑

 

국물맛이 일품이었던 꽃게탕 .. 5명이서 다른 메뉴 있기에 2인분만 시켰는데 충.분.히 넉넉합니다.

 

 

 막내가 너무 좋아했던 간장게장 암꽃게! 암꽃게의 장점은 알이 있다는 것인데 그 알 때문에 만 원이나 차이가 난다는게 늘 신기한 듯합니다ㅋㅋㅋㅋㅋ 검소한 아빠와 오빠는 그냥 수 꽃게 먹지 왜 돈 더 주고 안 꽃게 먹냐고 하셨지만 기왕 먹을 거 맛있게 먹어야 된다는 여성들의 의견에 따라서 안 꽃게를 선택하였습니다 결과는 후회 없이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ㅋㅋ

 

 밥을 다 먹고 나서는 2층에 카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음료는 셀프 제작을 해야 하기 때문에 뷔페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료기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ㅋㅋ 커피나 오미자 같은 것을 따라 마셨구요

 

카페 디자인도 1층과 마찬가지로 서양식 느낌입니다ㅎㅎ 하나하나 공들인 것 같은 커튼과 책상 의자 방석 쿠션 피아노까지 사장님이 인테리어의 한결같은 취향을 가지고 계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뷰에서 후식으로 차 한잔하고 나면 행복함이 뜨뜻하니 올라오네요.

강화도 석모도 가셔서 간장게장 땡기실 때 한번 가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