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텐츠 캐슬/인터넷용어, 밈, 책

밸런스게임 질문 모음: 난이도 상 중 하 커플 친구 게임으로 짱입니다 ㅋㅋㅋㅋ

by 리뷰개 2020. 8. 24.

 

밸런스게임 친구들과 연인과 가족과 시간순삭

밸런스게임, 이미 많은 분들에게 입소문 소문으로 알려지면서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는 게임이 되었는데요!

연예인 한예슬씨가 개인 유튜브 방송에서 밸런스게임을 하면서

잘 몰랐더 제 친구들도 알게되었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

밸런스게임 한예슬 존잘노잼  vs 존못노잼 

 

그녀의 유튜브 '한예슬 is' 밸런스게임 질문은 위의 존잘노잼 vs 존못꿀잼

 

그녀의 우문현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

핵사이다여서 다들 박수치고 ㅋㅋㅋㅋ 인스타나 커뮤니티 인기글에 엄청 링크되었더랬다

 

밸런스게임 질문 모음 (19금은 따로 포스팅)

밸런스게임 난이도 하 질문

01. 스포츠 경기 보면서 치킨 vs 금요일 퇴근하고 고기

 

02. 삼겹살에 소주 vs 곱창에 소주

 

03. 평생 라면 안 먹기 vs 평생 탄산 안 먹기

 

04. 엽떡, 떡볶이, 떡꼬치, 닭꼬치 는..

 

매운맛 vs 애기맛 

 

05. 회 먹을 때 

와사비 vs 초장

 

06. 더 빡치는거

한쪽만 잃어버린 에어팟(OR 버즈) vs 휴대폰 액정 갈라지기

 

07.버스 안에서 기침을 했는데 내가 씹던 껌이 앞자리에서 자고 있는 사람 머리에 붙었다면

 

모른척한다 vs 사과한다

 

08. 탄산 절대 못먹는데 더 힘든 거

치킨 먹는데 탄산 금지 vs 삼겹살 먹는데 탄산 금지

 

09. 애인이랑 삼각김밥 먹기 vs 나혼자 원하는 음식 무한리필로 먹기

 

10. 찍먹 vs 부먹

 

11. 치킨 뼈 vs 순살

 

12. 개명을 한다면 (꼭해야됨)

 

순자 vs 킹갓엠페러캡짱맨

 

밸런스게임 난이도 중 질문

01. 10년지기 남사친(여사친) 1명 vs 가끔 안부 묻는 가벼운 사이 남사친(여사친) 10명

 

02. 바닷가 놀러갔을 때 더 힘든 유형

 

얼굴 탄다고 선크림 10분마다 바르며 징징대는 친구 vs 회 못먹는다며 해산물 구경도 못하게 하는 친구

 

03. 친구 팬티 안에 내 손  vs 내 팬티 안에 친구 손

 

04. 생일 케이크로 꼭 먹어야함

 

일본 기무치 케이크 vs 오이 케이크

 

05. 잠잘때 더 싫은 사람

 

잠 드려는데 코골기 시작 vs 덥고 무거운데 앵기는 사람 

 

 

06. 친구 한 명만 골라야함

푸슝 밸런스게임

1일 24깡 하는 친구 vs 1일 24시간 내내 아재개그 하는 아재친찍먹 

 

07. 꼭 먹어야함

 

민트초코맛 라면 vs 초콜렛라면

 

푸슝 밸런스게임

08 다른 사람의 속마음이 들리는 초능력(듣고싶을 때 아니라 항상 들림)

 

 

갖는다 vs 안가짐

 

09. 로또 1등 당첨시 애인에게

 

바로 말한다 vs 일단 숨긴다

 

10. 칵테일 무조건 마셔야함

 

와사비 칵테일 vs 김치 칵테일 

 

밸런스게임 난이도 상 질문

 

01. 초능력 하나 가져야함

독심술: 상대방 생각 읽을 수 있음, 10번 사용하면 뇌출혈 vs 타임스톱: 시간을 정지함 대신 1번 스톱하면 소중한 사람이 없어짐

 

02. 평생 친구 1명도 없이 살기 vs 평생 친구랑 초밀착해서 24시간 붙어 살기

 

03. 숨을 5번 쉴때마다 집에 이게 생김

 

나방 vs 바퀴벌레

 

04. 나의 죽음

 

원인 알기 vs 죽는 날짜, 시간 알기

 

05. 부랄...

 

친구 부랄에 키스하기 vs 부랄 친구에게 키스하기

 

06. 애인이랑 싸울 때 애인이

 

한 마디도 안하고 울기만 함 vs 화날때마다 뭐 집어 던짐

 

+ 우는 소리 고라니소리   /   자기는 화 안 났다고 아무일 아니라고 함

 

 

07. 소개팅에서 더 나은 사람

 

전애인썰만 푸는 사람 vs 전애인썰 꼬치꼬치 캐묻는 사람

 

 

08. 새로운 보행방식 (이대로 다녀야됨)

 

뒤로만 걸어다니기 vs 기어다니기 

 

09. 결혼해야 됨 

 

마마보이 vs 플레이보이

 

10. 사겨야 됨

 

탈모인 원빈 vs 머리풍성한 김광규

 

 

 

밸런스게임 질문 여기까지?

지금까지 밸런스게임 질문 모음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질문이 가장 어려우셨나요?ㅋㅋㅋㅋㅋ

저는 난이도 나누면서 어떤 질문은 아예 고역 고문 그 자체였답니다

 

이어지는 포스팅에서는 커플밸런스게임 으로 할 만한 19금 질문이 포함된 글을 쪄보도록 할게요

 

밸런스게임 질문 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한예슬 유튜브 밸런스게임 링크

 

푸슝 밸런스게임 링크

 

밸런스게임 플레이 | 인싸 놀이터, 푸슝

갈팡질팡 운명의 기로에 선 당신의 선택은? 재미있는 밸런스게임을 플레이하세요!

pushoong.com

커플밸런스게임 19금 밸런스게임질문 시간순삭 보장합니다,,ㅎ

 

커플밸런스게임 : 남친 여친이랑 하는 연애게임 19밸런스게임(난이도상중하)

커플밸런스게임 뭐지? 밸런스게임, 다들 잘 아시죠? 유명한 사이트에서도 진행할 수 있지만 그냥 오프라인에서 친구들과 함께 놀 때에도 심심찮게 질문 던져가며 할 수 있는 존.잼.보.장. 밸런스

wearecreator.tistory.com

 

댓글